}); }); TRAVEL OF DNT :: D.N.T의 플스4 및 피규어 소식!

안녕하세요 D.N.T입니다.


요즘 플스4슬림 및 플스프로 모델이 품귀 현상 때문에 한때 난리였었죠.


그 원인으로 꼽히는것 중 하나가 바로 몬헌이기도 했구요.

(몬헌을 아주 즐겁게 플레이 하고 있는 1인)


그래서 마실 나간 김에 플스 및 피규어를 포스팅 해볼게요. :)



여기는 일렉트로 마트에요.


서울은 물건이 조금 더 빨리 풀렸겠죠?

프로가 2대뿐이고 나머지는 죄다 슬림...


프로 화이트는 정말 진귀해서 보기 힘든것 같아요...

제가 못봤을때 화이트 모델이 다 나간건지...




이건 큐브릭이에요.

가격은 거의 5~60만원 대 (큰것 기준)


비싼건 알고 있었지만 막상 보니 ㅎㄷㄷ 하네요.





다스베이더와 아이언맨 터미네이터 피규어 입니다.

여기서 제일 값나가는게 100만원대 인데...

플스가 몇대 구매 가능한거죠? ㅋㅋㅋㅋ




얼마 전에 개봉했던 블랙 팬서와 그 옆에 마스터 요다.


블랙 팬서를 시간 없어 못보긴 했는데 다시금 보고 싶게 만드는 피규어네요 :)





시빌워의 한장면을 피규어로 만들었네요.

퀄리티가 대단한거같아요.

시빌워 마지막 장면이 떠오르네요.

토니 스타크의 "나도 네 친구야"


시빌워의 가장 슬픈 장면이 아닐까 생각 되네요.





이 피규어들 사이에 제가 좋아하는 매력적인 캐릭터가 보이네요..





할리 퀸.


개인적으로 배트맨을 무지 좋아하는데

 이 피규어에 이가격은 조금...






역시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헐크의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네요..

아주 역동적이죠?




ㄷㄷㄷㄷ


메두사에요...

퀄리티에 한번놀라고 가격에 두번 놀라네요.

여기에서 제일 비쌌어요...

3백4십8만....


제일 요점인 플스와 피규어 간단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플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제 어느 정도 숨통이 트일것 같네요.


이만 D.N.T 였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HAVE A NICE DAY~!  >__<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D.N.T의 플스4 슬림 번들 구입기 - 뜻밖의 구매  (0) 2018.03.19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