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RAVEL OF DNT :: D.N.T의 페루 여행 (리마편)


안녕하세요.   D.N.T 입니다.


지금은 비가 많이 오고 있어요.


비오는 날이 블로깅 하기 가장 좋은 날인거 같아요 ㅋㅋ


저번글 페루편의 연장선으로 다시 시작해볼게요.


(이번에는 고프로로 촬영한 부분도 첨부 하겠습니다.)



리마에서의 숙소는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HITCHHIKERS LIMA 호스텔이었어요.


와이파이가 좀 잘안터지긴 하지만 나름 괜찮은 호스텔이에요.


시설이 안좋다거나 하지 않았지만 한국인은 1도 없어요 ㅋㅋㅋ

 (전 없는 쪽을 더 좋아해요ㅋㅋㅋ)



저는 리마에 고양이 공원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거기로 가보기로 했어요.



공원이 깔끔하고 좋아보였어요.


정식 명칭은 케네디 공원








헉~!!



넌 머하냐?? ㅋㅋㅋ




이런 아이들이 공원을 점거해서 그냥 고양이 공원으로 불린다고 하네요 ㅋㅋ







얘는 저랑 친해지고 싶나봐요... ㅋㅋ




이건 관광 버스 홍보용 인거 같은데 그냥 한번 찍어봤어요.




푹푹 찌는 날씨라는게 얘들을 보면 느껴져요 ㅋㅋ





이분들은 자연스럽게 먹을걸로 고양이들을 유혹한뒤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


왜 한국에는 이런 고양이 공원이 없을까요?




우리나라 고양이들도 숨지만 말고 공원에  이렇게 모여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


이렇게 고양이들과  사진을 찍고 저는 길을 나서 봅니다 




여기는 아르마스 광장이에요.




여기는 딱히 크게 볼것은 없었어요






돌아다니다 이쪽 근처에서 식사를 했었어요.




바나나??

바나나 구운건데요??



고기를 시키니 바나나가 나오네요..








여기는 리마 대성당이에요


 

내부는 이렇지만 전 기독교가 아니라 간단하게 구경하고 패스




날이 너무 더운 관계로 페루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돌아다녀봐요.

저는 라임맛으로 택


하지만  물이 많이 첨가된 아이스크림맛...




여기는 페루 은행이에요 

원래 이런건지 사람들이 줄을 서있네요..







여기가 리마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하는 장소에요


여기 주변으로 많은것들이 몰려있었어요.



여기는 쇼핑몰 바로 앞은 절벽이구요


여기서 많은 사람들이 식사 및 휴식 쇼핑을 하더라고요.



 가만히 앉아서 멍하니 있어도 나쁘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바닷바람이라 찝찝함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요.






앞에 커플들이 제가 촬영하는게 신기한가봐요 ㅋㅋ


쇼핑몰 안쪽은 이런식으로 되어있고 치안이 좋은 장소중 하나에요.



그리고




이렇게 자전거 대여하는 곳도 있던데 영상에 찍혀 있길래 한번 올려 봐요.


한번쯤 타볼까 말까 고민 되었지만 자전거를 타면 까맣게 타버릴것 같기도 하고  

비용도 들어 패스 했어요.





쇼핑몰 주변으로 행글라이더도 타더라고요.



이곳에서 보는 노을지는 모습은 이쁘더라고요







드론 시연도 하고 여러가지로 즐길거리가 많은 쇼핑몰이에요.



그렇지만  물건 소매치기 당하지 않게 잘 간수해야해요.


치안이 좋다곤 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소매치기를 당하더라고요 ㄷㄷㄷ...


그럼 오늘은 여기 까지 적어볼게요.


그럼 오늘도 


HAVE A NICE DAY~!








'남미 > 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D.N.T의 페루 여행 - 이카, 와카치나편  (0) 2018.09.13
D.N.T의 페루 여행  (0) 2018.05.23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