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RAVEL OF DNT :: D.N.T의 포르투갈 여행 - 호카곶을 향해서~!

안녕하세요 D.N.T 입니다.

추운 날씨 에서도 글을 쓰는 재미에 빠져서 그런지 

마음 한켠은 따뜻하네요. :)


제 글을 보시고 궁금 하신점은 댓글 남겨 주시거나 쪽지 주시면 됩니다.


그럼 시작 하겠습니다. 



데스티네이션 호스텔에서 아침을 얼른 챙겨 먹은후 


저는 바로 코앞인 기차역 창구에서 호카곶으로 가는 버스및 기차를 


하루종일 무제한 패스 티켓을 구매 해서 고프로를 들고 달렸습니다. 


좋은곳은 오랫동안 봐야 하잖아요?


(티켓 가격은 보증금 포함 15.5유로  보증금이 0.5유로고 환급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티켓은 호카곶 관련 버스및 기차가 무료지 다른곳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해요.)





일단 갈때는 기차를 타고 출발 합니다. 


저같은 관광객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일단 도착하시면 다들 잘 모르시기 때문에 조금 우왕좌왕 하시는데 그냥 내려서 길따라 쭉 가다 보면 버스 정류장들이 몇개 보입니다.


저는 도착하자 마자 당장 보고 싶었던 호카곶으로 가기 위해  403번을 타고 갑니다.


페나성은 이것 저것 머가 많긴한데 거기에 대한 정보도 없고 


그냥 성을 보는것보다 호카곶과 카스카이스가 나을거 같아 저는 그냥 가지 않습니다.


(페나성은 그냥 버스타고 가면서도 보이기도 하기 때문이죠, 거기다 이것저것 본다고 비용이 또 드니 가성비로 치면 저에겐 맞지 않았어요.)


일단 기다리고 기다리던 호카곶으로 출발~!!



버스 타고 갈땐 콧노래가 절로 나오죠. 


 이날 날씨가 무진장 좋았답니다.  :)



하 앍 ? !


TV에서만 보던게 저멀리 보이네요 ㅋㅋ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네요. ㅋㅋ


아침일찍 바로 호카곶으로 왔는데도 사람들이 생각 보다 좀 있었어요.

(한국분들도 많이 보였는데 패키지로 오신분들이라 그런지 오래 못있다 가시더라고요..  마음 아팠어요 ㅜ_ㅜ)


여기서 마음껏 놀았습니다 정말 이쁘더라구요.



이게 홀로 여행의 흠이라면 흠이랄까요?  


바닷가 쪽이라 그런지 바람이 적잖이 불더라구요.     

(제 머리를 말해줄 사람이 없네요 ㅜ_ㅜ)




“여기에서 땅이 끝나고 바다가 시작된다(Onde a terra acaba e o mar começa)” 와 좌표가 있습니다.


여기는 해질녘도 엄청 이쁘다는데 다른곳을 돌고 다시 왔지만 

시간이 안되겠더라고요.  ㅜ_ㅜ


호카곶(CABO DA ROCA) 정말 제맘에 쏙드는 장소였습니다.


여기 왔을때 남미에 온듯한(?)  느낌이 조금 들었고 


뻥 뚫린 기분이 너무나 좋았어요.


리스본에 가신다면 강력 추천 드립니다.




다시 403번 버스를 타고 저는 카스카이스로 향합니다.


마을은 작지만 은근 구석구석 볼곳이 많은 카스카이스!!





그냥 이렇게 아가자기한 곳이 많았어요.





포르투갈을 상징하는 수탉!! 


얘들이 이쁘게 줄지어 앉아 있어주네요.ㅋㅋ 




여기도 깔끔하고 이쁘더라고요 하지만 이것도 잃어버린폰으로 많이 찍어서 조금 


부족하네요 ㅜ_ㅜ (하지만 호카곶을 건졌으니 다행이에요 ㅋㅋ)


그리고 여기 호카곶으로 였나 카스카이스였나 거의 바로 직행 하는 버스도 있는데 


번호가 기억이 안나니 시간 활용 잘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HAVE A NICE DAY~!!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