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RAVEL OF DNT :: D.N.T의 스페인 여행 (발렌시아에서 코르도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적네요.  D.N.T 입니다.


게을러지기도 했고 발렌시아 글을 적으려니 엄두가 안났네요..  ㅜ_ㅜ


사실 포스팅 하려고 보니 사진이 없더라고요.. (또르르...)


그놈의 소매치기... 머 물론 제가 미리 미리 저장을 안한 잘못도 있지만


거긴 인터넷이 너무 느리다 보니 그걸 다하고 나서 다시 여행하기에는 


제 시간이 아까웠다는 변명을 달아 봅니다. ㅎㅎ



그래서!!



그냥 간단하게 설명 하되 남아있는 사진으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구글에서도 조금씩 퍼왔어요 ㅜ_ㅜ)



저는 마드리드에서 축구를 보고 저녁 렌페를 타고 발렌시아로 넘어 갔어요.


발렌시아에 밤늦게 도착했고 숙소는 HOME YOUTH HOSTEL VALENCIA 였어요. 



한국인은 아무도 없었어요. ㅋㅋ


(전 사실 한국인 많아 보이거나 유명한 호스텔은 잘 가지 않아요.)



글자 배경색 선택

그 이유는 단순히 여행 기분을 내고 싶었던 거였어요. ㅋㅋㅋㅋ


제가 영어는 물론 스페인어도 안되지만 거기 스텝들과 짧은 대화를 하며 


상그리아를 만들어서 줬는데 맛은 있었어요!!




이게 스페인 술 상그리아 에요. 

여자분들이 좋아 할만한 술인것 같아요.






바로 그 다음날 저는 늘 하듯이 아침 일찍 나섰어요.


저는 딱히 크게 계획은 안짜고 돌아다녀요.


발렌시아에서는 유명한게 과학관(?), 광장 ,오렌지, 빠에야가 태어난 곳 정도 인거 같아요.  빠에야도 우리나라의 돼지국밥 기원과 비슷해요. 


진짜 빠에야는 그냥 이것저것 다 넣은 그냥 잡탕밥 같은 거였는데 현대에 와서 많이 바뀐거래요.






제가 갔을때도 이정도 날씨였어요


레이나 광장이에요 ㅋㅋ


여기가서 느낀건 가만히 앉아 쉬기 좋은곳? 


이때 부터 였던거 같아요...


한국분 블로그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한 츄러스 가게...


정말 맛있다고 하셔서 가봤더니 정말.... 


그 이후로 저는 트립 어드바이저의 충고만 듣고 음식을 접했어요. :)



이 사진은 시청 광장 쪽이에요.  


밤에 가셔도 이뻐요.




그리고 


과학의 도시인 발렌시아에 위치한 과학관(?)



실제로 가보시면  정말 놀라실거에요.


제가 갔을때 무슨 전시회 같은걸 했는데 


과학관련은 아니었어요.


여기서 셀카를 무지 많이 찍었는데 다 없어졌네요... ㅜ_ㅜ

날씨 좋을때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그외에는 크게 눈에 뛸만한건 없어보여 


저는 코르도바로 넘어가게 됩니다!


여기 사진이 희안하게 몇장 있더라고요 ㅋㅋ


정말 다행중에 다행이라 여겨요

(럭키 가이~~!)




평온해 보이나요? ㅋㅋㅋ


여기가 유적지쪽 입구에 해당되는 곳이라 보면 되요.




사실 여기서 바람 엄청 맞았어요.....



전 공부를 해오지 않았기에 먼지 몰랐어요 ㅋㅋㅋ



다리 위에서도 찰칵









여기는 알카사르라는 곳인데

원래 입장료가 있나봐요..


이날 저는 무료로 입장했는데 운이 좋았어요.


안쪽에는 보다시피 정원들이 있어요.



발렌시아에서 정말 흔히 볼수 있는 나무!!

오렌지 나무


(바닥에는 오렌지들이 나뒹굴고 다니는 모습을 흔히 볼수 있어요 ㅜ_ㅜ)


이렇게 코르도바 곳곳을 다니다 보면 이렇게 이쁜길도 보이더라고요.



이분 성함이 코르도바로 추측해 봅니다. :)






이 사진을 보시면 여기 로마 아냐? 라고 생각 드실거 같아요.


로마에도 이것과 비슷한 건축물이 있지만 여긴 코르도바에요 ㅋㅋ


정말 비슷하죠?



여긴 코르도바에 있던 식료품점




이 다리는 밤에 되면 조명을 켜줘서 또 볼만 하다고 하는데 


그것 까진 보진 않고 이동을 했어요.


이 사진이 코르도바 유적지를 모형으로 만들어 놓은건데 

이걸 보시면 코르도바를 쉽게 파악 하실수 있어요.


나름 정교 하게 잘만들었어요.


(위치는 안내소 지하에 있어요~!)




저녁 시간이 되니  무슨 행사를 하는지 광대 아저씨들을 만날수 있어요.




카니발 데 코르도바


하지만 저 있을때 한건 아니고 몇일 뒤에 곧 카니발을 한다고  붙어 있었어요.


조금만 늦게 왔더라면 이것도 볼수 있었을텐데 조금 아쉬웠어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