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RAVEL OF DNT :: D.N.T의 스페인 여행 (세비야 편)

안녕하세요 D.N.T 입니다.


제가 다녀온 세비야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제가 찍은 사진을 잃어 버렸어도 글을 적어 보려 했건만 


막상 해보려니  생각 보다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살아있는 자료에 해당 되는곳만  포스팅을 할려고 해요.


(개인적으로 너무 아쉽습니다..  ㅜ_ㅜ)



그럼 시작 하겠습니다






저는 코르도바에서 세비야까지는 기차를 타고 갔었어요.




저 멀리 세계에서 3번째로 크다는 세비야 대성당이 보여요 ㅋㅋ








많은 사람들이 여기 안으로 들어가려고 줄을 스고 있었어요.


전 기독교가 아닌 관계로 외관만 구경 해도 충분 했어요 :)




관광객을 위한 말들이 준비 되어 있어요


말을 타고 천천히 세비야를 즐기는것도 괜찮은거 같지만


세비야는 작아서 그냥 걸어 다니면서 대부분을 관광하기에는 충분한 곳이에요.





그런데







 

이 좁은 길에 마차와 트램이라....


근데 세비야는 다른 도시들과 느낌과 분위기가 다른데


머라고 설명 해야 될지는 모르겠지만


저에게 아주 편안한 느낌과 안정감을 준 도시들 중 하나였어요.


(내 집 같은 편안함이랄까요? ㅋㅋㅋ)






천천히 음미 하듯이 세비야를 돌아다니다 다리를 건너보면





메르카도!! (시장이란 뜻이죠 ㅋㅋ)


전 항상 시장이 보이면 일단 들어 가고 본답니다 :)





거의 현대식 시장이에요!








여기는 FNAC


책 음반 전자제품 등을 파는 대형 매장이래요.

프랑스 브랜드라고 하네요 ㅋㅋ


그냥 이뻐보여서 찰칵!






날도 더운데 이 분은 참 대단하다 생각 했어요..


안에선 땀을 뻘뻘 흘리고 계셨을거라 지레짐작 해봅니다 ㅋㅋ






너무 작은 세비야 금방 다돌아 보구 셀카 한장!






아주 편안하게 곳곳을 돌아다녔는데 너무 더웠어요.















너무 더운 관계로 와이파이도 쓸겸 


코스타 커피 매장에서 커피 한잔 하면서 쉬어갔어요 ㅋㅋ







여기는 예전 김태희씨가 핸드폰 광고를 찍은

스페인 광장이에요.


여기 계신 분들 대부분이 관광객들이었어요.


광장도 아주 넓고 아이들 뛰어 놀기 좋겠더라고요 ㅋㅋ







이분들은 게임도 하고 무슨 춤을 배우시는것 같던데


즐거워 보였어요 :)


취미반으로 하시는 걸까요? ㅋㅋㅋㅋ










이 지도는 스페인 광장 안에 있던걸로 기억해요 ㅋㅋ


이 지도로 봤을땐 세비야 근처는 거의 시골인것 같아요 ㅋㅋ







여기 광장안에 배를 타는 곳이 있는데 


전 짠돌이라 그런지 돈주고 타기는 아깝더라고요.. 


배타고 다닐 정도로 엄청 크지는 않았거든요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도 타지 않은걸 여기서 ㅋㅋㅋ


타시는 분들 생각보다 있었는데 전 추천 하진 않아요 ㅋㅋ






스페인 광장 멀리서도 한컷 찍어 봤어요.


마차 타고도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ㅋㅋ





이분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여기에 계신걸로 봐선 


스페인 광장과 관계가 깊은 분이겠죠?





발렌시아에서 많이 본 오렌지 나무들이네요 ㅋㅋ


여기도 마찬가지로 오렌지들이 길에 굴러다녀요.. 



세비야는 골목길을 걸어도 먼가 편안하고 좋아요.


집들이 보기에도 편안하고 안락해 보이지 않나요? ㅋㅋ


저는 이렇게 세비야에서 1박2일을 보냈어요.


정말 편안했던 세비야. 


골목 골목에 길들이 많아 조금 헷갈리는 곳도 존재하지만


세비야 하면 편안했던 기억이 가장 크게 나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ㅋㅋㅋ






한국어를 배우고 있던 게하 스텝의 책이에요 ㅋㅋ


귀엽지 않나요? 


저에게 공부 하고 있다고 하는데 책을 펼쳐봤는데 


한글을 적으면서 공부한 흔적들이 이쁘고 귀여워 보였어요 :)


요즘은 연락이 끊겨 연락을 안하고 있지만 다시 만나고 싶은 친구에요 ㅋㅋㅋ




그럼 오늘 하루도 HAVE A NICE DAY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