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RAVEL OF DNT :: D.N.T의 포르투갈 여행 - 벤피카 VS 도르트문트

안녕하세요 D.N.T입니다. :)

요즘 포스팅을 하다보니 조금씩 일취월장(?)하는 제가 대견스럽네요.  :) (풉)

시작부터 조금 낯간지럽네요... ㅋㅋㅋ


바로 시작 하겠습니다.


여행을 조금이라도 다녀 보신분들은 공감하실거라 생각해요.

여행중 제일 설렐때는 그날을 시작하는 아침이죠.

오늘은 무엇을 보게 될까 하는 그런 기대감과 설레임.



전 축구를 좋아하해서 여자분들은 잘모르실수도 있어요. 

벤피카(포르투갈) 라는 팀과 도르투문트(독일) 라는 팀의 챔스경기가 있는 날이었어요.


저도 태어나서 이런건 처음 봤어서 신기했어요. 

(도르트문트 팬들의 열정은 실로 대단했어요.. ㄷㄷ)



여기는 포르투니까 FC 포르투 매장도 찾아 가봤어요. ㅋㅋㅋ

원래 제 계획중 하나가 그 지역 축구팀, 매장 및 경기장을 다 찾아가 보는 거였어요.


어떤분들은 세계 곳곳 맥도날드나 스타벅스 등등 저처럼 목표물이 있으시더라고요.ㅋㅋ



그다음 팁 투어를 신청하면서 들은 곳을 찾아가봐요.

이 돼지 고기로 버거를 만드는 집인데 머 나름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맛을 보러 갔는데 음 그냥 그저 그랬어요. 

조금 기름지달까... 

버거하나가 아주 저렴했는데 이거 하나에 맥주만 시키니깐  이상하게 쳐다봤어요 ㅋㅋ

그들의 배와 제배는 다르니까요. :)




여긴 오래되고 유명한 닭집이랬어요. (FRANGO는 포르투갈어로 닭을 의미해요.)

여기는 포르투에서 만난 한국분과 저녁에 같이 갔는데 

대박 맛있었어요. 한국분 몇분 계시던데 그냥 무조건 가서 드시면 돼요.

여기서 먹은 맥주도 진짜 맛있었는데 아마 스페인 맥주였을거에요.



현지인인 이쁜 누나들이에요 패션이 확실히 저희랑 조금 달라요 :)


이분은 모델이에요.

촬영중 쉬는 시간에 찍은 건데 

미인 이었어요 :)



여기는 포르투의 번화가에요 정말 사람들이 많았어요.




여기는 강가쪽으로 내려 오는 길이자 강가 바로 앞인데 대두분 식당들이 즐비해 있어요.

여기서 키친용 장갑을 팔길래 하나 샀었어요.  그건 다음에 올릴게요 ㅜ_ㅜ


하늘이 무척 이쁘네요.


무척 더운 시간의 동루이스 다리네요.

무더움이 느껴지시나요?



동루이스 다리 위에서 식당가를 봤을때에요 ㅋㅋ

돌아다니면서 느낀건데 이때가 2월이었는데도 날씨가 좀 따뜻하면서 살짝 더웠어요.




여기는 대부분 와인을 만드는 주조 회사들이에요.

보통 여기서 와이너리 투어를 하세요.

하지만 전 남미 여행때도 와인을 많이 먹은데다 술에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 

그냥 쿨하게  와이너리 투어를 하지 않았어요 ㅋㅋ


포르투갈을 여행하면서 느낀건 참 소소하면서 다른 유럽들과 다른느낌이 좋았어요.

그리고 해질녘이 너무 이뻐요.

쭉 그냥 감삼해볼게요. 


 

각도만 다르게 해서 마을 곳곳에서 찍어봤어요.





저는 화려하고 이쁜것보다 이런 길이 좋아요 :)


제가 좋아 하는 사진중 하나에요.

누가 그렸는진 몰라도 정말 훌륭한 그림이에요. 

친근한 포르투갈 아저씨가 필요한거 있냐고 도움을 줄것 같았어요. ㅋㅋㅋ


이날은 크게 무리하지 않고 그냥 소소하게 돌아다녔어요. 

마을이 그렇게 크지 않아 그냥 돌아다니다 보면 금방 돌수있어요. :)


다음날은 포르투갈에서 유명한 큐티폴 매장에 가보기로 했어요.


그럼 다음 포스팅 까지 

HAVE A NICE DAY~!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