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RAVEL OF DNT :: D.N.T의 포르투갈 여행 - 포르투에서 큐티폴 구매하기

안녕하세요. D.N.T입니다.

매일도 아니도 짬짬히 포스팅하는 저는

매일 같이 포스팅 하시는 블로거 분들 대단하신것 같아요.  :)


하루도 빠짐없이 지속적으로 무엇을 한다는건 절대 쉬운 일이 아니죠.

오늘로써 포르투갈 마지막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첫 마무리라 그런지 먼가 아쉽네요 ㅋㅋ)


그럼 시작 해보겠습니다.



저도 포르투갈에 오기전에 조금 공부를 했는데 


그러다 알게된 필수 쇼핑 구매 품목중 하나인


큐. 티. 폴.  CUTIPOL  :)


여자분들은  잘 아시더라고요.


저는 남자지만 머 그냥 그냥 기념으로 하나 사야지 하고 사왔는데...

(사실 사서 한국에 왔을땐 이정도 인기 일줄은 몰랐던 1인...)



일단 위치를 파악 하기로 했어요.






생각 보다 많이 멀죠? 


다른분들은 포르투갈만 여행 하셔서 그런지 몰라도 택시를 타고 가시더라고요.

저는 11곳의 나라중 하나였기에 그렇게 할수 없었어요...

(포르투 뿐 아니라 리스본에서도 판매하니 리스본에서 구매 하실수 있어요.)


그렇게 해서 생각 해낸게  관광 투어 버스를 타기로 했어요.

왜나하면 관광 버스는 내리고 싶으면 내려도 되고  구경하다

다시 탈수 있기 때문이죠.  (1타 2득??!!)

(절대 큐티폴 하나 때문이 아니라는 거죠.  콜록..)


그래서 저는 관광버스를 알아보고 그걸 타고 구석 구석 돌아다녔어요

 

노선은 2가지이고 A,B로 나뉘어요.


제 기억에 A가 길었던걸로 기억해요.


하지만 그건 중요치 않아요 2개 다타면 되니까요 헤헤.  :)




              저 보라색 구조물은 멀까요?


궁금해서 가까이 가봤어요.. O_O



동루이스 다리밑이었던가 그쪽 길로도 가더라고요.


버스가 구석 구석 가줘서 너무나도 편했어요.



이날은 조금 더웠던걸로 기억해요. 




이렇게 30분 가량 달리다 보니 큐티폴 매장 근처 까지 가서 내려서

매장을 찾아 걸어 갔어요.



한참 헤매다 찾은 큐티폴 매장

소심하게 찍어봣어요.

한국와서 보니 젓가락도 있던데 당연히 현지에서는 안파는줄 알았지만

다른분 블로그를 보니 팔더라고요. ㅋㅋㅋㅋ




이게 저는 제일 맘에 들었지만 재고가 없는 관계로 

그냥 나이프를 제외한 고아세트를 샀어요.


영수증도 찍었었는데 그건 안보이네요.. ㅜ_ㅜ


이걸 사고 저는 왠지모를 뿌듯함을 느꼈어요..

원래 수저세트 좋아하고 그런성격은 아닌데 

그냥 기분이 좋았어요.

(아마 고가의 기념품을 처음 산거라 그랬을지도 몰라요 ㅋㅋ)



이걸 사고 저는 다시 버스 타는곳을 향했어요..

어찌나 버스가 안오던지 30분 가량 기다렸던거 같아요...


버스를 보내고 여기서는 계속 걸어다녀요.



특이한 성도 보이던데 

왠지 감옥일것 같았어요. 

가까이 가서도 보았지만 크게 별거 없었어요 ㅋㅋ

걷다가 나온 곳 정말 해질녘 노을 지는곳은 안 이쁠수가 없어요.



서퍼들이 보이네요. 즐거워 보였어요.


집에 갈 생각은 접은지 오래에요. :)



하지만 우리들은 집에 가야해요. ㅋㅋㅋ 얼른 버스에 타요.

머가 더 중요한지 사리판단이 빨라야 해요. :)

(이날은 거의 여기서 시간을 많이 보냈었어요 너무 이뻐서 ㅜ)

 

돌아와서 저는 식사를 끝내고 야경을 보러 또 뛰쳐나가요..


여기는 현지인들이 와서 술먹고 노는 곳이라 들었는데

조금 무서운 곳이니 혼자서는 어지간하면 가지마세요~


여기서 보는 마지막 포르투의 모습 이쁘죠?



시계 탑인지 이 건물도 이뻤어요. 


저는 이렇게 포르투에서의 마지막을 마무리 지었어요.


원래 예정보다는 하루 일찍 다음장소인 마드리드로 향했어요.

왜냐하면 축구 경기를 예약 해놨는데

그게 경기 날짜가 하루 앞당겨 졌기 때문이에요.


그때문에 예정 되어있던 비행기 예약건은 못쓰게 됐어요. (젠장)


이때 너무 혼란 스러워서 어떻게 하나 했는데 

결국 야간 기차를 타고 

마드리드로 향했어요.  


다행히 소매치기나 그런것은 없었는데

정말 힘들었어요... (누워서 가는게 아니었기 때문이죠 ㅜ_ㅜ)


결론은 포르투도 엄청 매력적인 도시에요.

기간 여유를 가지시고 관광하시면 아주 좋을 나라중 하나라는거죠.


포르투갈에 가시게 된다면 꼭 들려야할 장소로 추천 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HAVE A NICE DAY~!



설정

트랙백

댓글